|2871|2 가죽다이어리 찾고 있나요??
Qna
    가죽공예 하려고하는데
  • 가죽공예 다이어리랑 가방을 만들고 싶은데 기본공구는 뭐가필요할까요!! 안녕하세요 미아삼거리역 4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미아풀잎문화센터입니다^^ 저희 미아풀잎문화센터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가죽공예 강좌를 하고...
  • 영화'브리짓존슨'에 나오는 다이어리 파는곳 꼭...
  • ... 님 다른걸 찾아보세요 ^ ^ㅋㅋㅋㅋㅋ 다이어리 팔아요~ 가죽다이어리구요~ 루이까또즈 제품이예요.. 사진 보시듯이 상태는 완전새거구요~ 속지가 상했네여... 글도 겉은 완전 새거같답니다! 관심있으시면 메일주세요^^*
  • 천연가죽다이어리 괜찮은곳 추천좀요!
  • 수제가죽다이어리 사고 싶어서요 ㅎ 빈티지가죽다이어리 여도 되니까 천연가죽다이어리 추천좀요 ㅎㅎ 천연가죽다이어리 추천해드릴게요. 가죽다이어리 졍보 여기서 보세요 참고하시구 좋은거 구매하세요^^~~ 가죽다이어리...
  • 다이어리추천좀해주세요.
  • ... 그런데 매해년마다 다이어리를 구매하는게 아까워서 속지만 바꾸는 다이어리를 찾아다니다가 알게된 마뜨 다이어리에요. 전부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고급스럽고 끼우는 부분이 색매치가 잘되어 있더라구요.
  • 이런 다이어리는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? 뱀파이어...
  • ... 이 가죽 바인딩 다이어리는 약간 가격이 높아요 ㅜㅜ 예를 들면 이런건데 가격이 9만원정도 하네요 ㅠㅠ g마켓꺼고요. 직접 한번 만들어 보시는것은 어떠세요?? 네이버에 핸즈북을 치시면 다이어리를 직접만들수 있도록 갖가지...
블로그
    갤럭시s3사려구요
  • ... 저는 가죽 다이어리는 불편해서 못쓰거든요. 젤리는 좀 허접?해보이기도하고.. 그냥 종류별로있음좋은데 플립커버 딱붙는게 이쁘긴하더라구요 근데 뒷면만 들어가는데도 가죽케이스보다 비싼 이쁜 케이스 있으니 참고하시고. 우선...
  • 제가 가죽 시스템 다이어리 겉 부분을 리폼해서 쓸려고...
  • 가죽다이어리 리폼해서 쓸려고 하는데요~~ 겉부분만 그림 넣고 싶어서요 `~~~ㅋㅋ 겉부분에 아크릴물감으로 하면 어떨까요?? 그리고 만약에 안된다면 어떤것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~~ 가죽 다이어리에 리폼하여 그림을 그리고...
  • 다이어리 맡길 곳 & 가죽인쇄 되는 곳
  • ... 굳이 다이어리를 다루는 업체가 아니어도 무관하며 다이어리 가죽 커버만 제작 가능한 곳도 됩니다. 부산에 살고 있으며 장소는 지도 보고 찾아 갈 수 있는 곳이기만하면 됩니다. 제작이 가능한지 여부를 보고 내공드리려 합니다....
  • 테이크야누스 가죽케이스
  • ... 잇다면 가맹정이나 파는곳에서는 실제로가서 살려면 얼마하나여 가죽..케이스요? 혹시 다이어리 케이스를 말씀하시는 갓이라면 온라인에서 구입가능합니다. 테이크 야누스 다이어리케이스 라고 검색하면 됩니다. 네오 다이어리...
  • 가죽다이어리
  • ...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지마켓이나 인터파크 들어 가셔서 BLVD 라고 치면 가죽 다이어리 사진이 나옵니다. 우리나라에 처음 런칭하는 회사이고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세련됬어요. 남자분이 쓰실거라면 이태리산 송아지 가죽...
뉴스 브리핑
    다이어리 추천 해주세요
  • ... SQUARE 브랜드 로이텀 로이텀 쿼바디스 [2015년 다이어리]쿼바디스 하바나 데일리(12X17cm)+라미사파리만년필 브랜드 쿼바디스 쿼바디스 심플하고 뒷면비침없는 다이어리를 찾으신다면 이런 가죽다이어리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ㅎㅎ
  • 2005년 다이어리 사신분 봐주세요*^^*
  • ... ㅎㅎ 가격은 2만원대 안이구요. 16000원 정도? 그리고 내용도 알차구.. 음 무엇보다 너무 귀여워요 디자인이 해피엔코 다이어리를 추천합니다.ㅋ 가죽다이어리 이런거 보단 적당한 캐릭다이어리가 낫지않나요?
  • 모닝글로리 다이어리요......ㅠ
  • ... 님의 다이어리의 사정을 모닝글로리 게시판에다가 글을 적으면 모닝글로리 측에서 보완을 해줄것입니다. 저도 검정색 가죽다이어리가 있는데요 저는 자꾸 실이 튀어 나와서 모닝글로리에 문의 했더니 A/S를 아주 잘해줘요
  • 멋스러운 가죽 다이어리 추천해주세요
  • ... 일단 제가 알고 있는 선에서는 귀여운 가죽 다이어리로는 데이바이데이 만년다이어리가 있구요 가격대는 19800원 선입니다. 속지 변경 가능하구요. http://www.babosarang.co.kr/product/product_detail.php?product_no=426227...
  • 다이어리에 관한 질문(내공)
  • ... 다이어리 종류가 많은데, 가죽이 제일 좋은가요? 전 오랫동안 쓰고 싶거든요. 그리고 속지 넣을 수 있는 게 좋겠죠? 그런것들이 더 예쁘지 않나요? 음,, 질문을 드리고자 하는 것은 첫째, 다이어리의 종류 중 가장 나은것 (가죽, 종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