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9053|2 결합상품 찾고 있나요??
Qna
    SK텔링크 알뜰폰, NSOK와 ‘7홈안심’ 상품 출시
  • 박강근 MVNO사업본부장은 “이번 양사간 제휴를 통해 SK텔링크는 2030세대 젊은 층으로, NSOK는 소상공인 위주에서 개인 고객으로 가입자층이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”며, “앞으로도 상품·유통망 결합...
  • 오늘의 간추린 키뉴스(2017.06.30)
  • (사진=SK텔링크) SKB, ‘B tv 지상파월정액 조합상품’ 출시 [키뉴스 정명섭 기자] SK브로드밴드는 기존 B tv 기본 상품과 지상파 월정액상품을 결합한 ‘B tv 지상파 월정액 조합상품’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고 30일...
  •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, 국내 최대 면세점 위용 과시
  • 타워동이 위치한 '롯데월드타워'가 초고층 전망대, 6성급 호텔을 갖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앞으로 쇼핑과 관광을 결합한 다양한 상품 개발할 방침이다.   브랜드 구성도 기존 루이비통, 샤넬, 에르메스...
  • SK텔링크, NSOK와 '7홈안심' 제휴 상품 출시
  • 박강근 SK텔링크 MVNO사업본부장은 “이번 양사간 제휴를 통해 SK텔링크는 2030세대 젊은 층으로 NSOK는 소상공인 위주에서 개인 고객으로 가입자층이 확대할 것으로 기대한다”며, “앞으로도 상품 유통망 결합...
  •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, 국내 최대·세계 3위 면세점 된다
  • 롯데월드타워가 초고층 전망대, 6성급 호텔을 갖춘 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앞으로 쇼핑과 관광을 결합한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국내 관광산업에 기여한다는 목표다. 브랜드 구성에...
블로그 뉴스 브리핑
    [DBR]급변하는 직업환경 대처법
  • 법조계에선 금융상품과의 결합으로 더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. 한편 금융계에선 주식시장이나 경기 불황에 상대적으로 영향을 작게 받는다는 점이 매력적이다. 불황일수록 대규모 집단소송이 더 많아질 가능성도...
  •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, 국내 최대 면세점으로
  • 타워동이 위치한 롯데월드타워는 초고층 전망대·6성급 호텔을 갖춘 한국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어 쇼핑과 관광을 결합한 상품을 개발해 국내 관광산업에 기여하겠다는 것이다. 브랜드 구성도 기존 루이비통, 샤넬...
  • 글로벌 ‘빅3’ 롯데면세점… 규제문제는 언제나 발목
  • 롯데면세점은 월드타워와의 연계를 통해 쇼핑과 관광을 결합한 다양한 상품 개발한다는 방침이다. 하지만 최근 시장 상황이 녹록치 않다. 중국 정부의 고고도 미사일방어체계(THAADㆍ사드) 보복으로 요우커...
  • "국내1위·아시아2위·세계3위 규모"…롯데면세점, 월드타워점 확장 오픈
  • 특히 타워동이 위치한 '롯데월드타워'가 초고층 전망대, 6성급 호텔을 갖춘 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향후 쇼핑과 관광을 결합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한다는 방침이다. 브랜드 구성에 있어서도...
  • TV조선, 광고보다 협찬으로 더 벌었다
  • 이는 통신사 결합상품의 확산에 따른 결과로 보인다. 금준경 기자 [미디어오늘 바로가기] [미디어오늘 페이스북] 미디어오늘을 지지·격려하는 [가장 확실한 방법] <저작권자 ⓒ 미디어오늘(http://www.mediatoday.co.kr)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