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6144|2 다리살빼는법 찾고 있나요??
Qna
    다리 살 빼는 법
  • 안뇽하세요 .. 제가 지금 156에 52kg인데 현대무용을 시작해서... 살을 43kg까지 빼랍니다 허헣 ㅜ 맨날 육상하고 .. 뛰어댕기고 해서 근육이 잔뜩인데 빼기가 진짜 힘들 것 같아요.. 지금 식사는 아침 - 사과 반쪽, 요플레 / 점심 - 고구마 두 개...
  • 다리 살 빼는 법
  • ... 다리 살 빼는 법으로 마사지를 할때는 그냥 문질르기만 하지마시고 SO2C 레그 슬리밍 크림을 바른후... 다리살빼는법 1.굵은 종아리를 관리할 때 줄넘기 운동은 전혀 도움이 안된다는거~~ 2.발앞에 무게중심을 두고 걷는 습관을...
  • 다리살빼는법 알려주세요ㅜㅜ!!!
  • ... 무튼다리선도안이쁘고 알도있고두껍고 ㅜㅜ 단시간에 다리선도 예뻐지면서 다리살빼는법없을까요? 광고올리시면... 다리살 빼는법 다리살은 쉽게 빠지지 않아요 ^^ 일단 아파트 계단 있죠?? 그런대 올라갔다 내려 갔다 하시면 아주...
  • 다리살 빼는법!!!!
  • 안녕하세요,, 제가 지금 남친하고 사귀고 있는중인데요,, 고민이 하나있어요,, 제 다리가 완전 살쪄서 당근다리라 할까???...ㅠ ㅠ 그래서 다리살빼는법알려주세요,, 남친한테 잘 보이고 싶어요. 남친이 날씬해서 완전 모델급이거든요......
  • 다리살빼는법,키크는운동
  • 방학동안 너무 놀았더니 살이 너무 많이 올랐어요ㅜㅜ 선생님이 살찐것 같다고 할정도에여ㅜㅜ 1.다리 살빼는법 2.키크는 스트레칭같은거(키가작아서ㅜㅜ) 3.볼 살빼는법 부탁드려요!! 운동보다는 먼저 식습관 개선을 통해 살이 잘...
블로그
    다리살 빼는법좀요..ㅜㅜ
  • 다리살 빼는법좀요..ㅜㅜ 요즘 다리살이 많아서 더운날에는 반바지 입기도... 약이나 주스 그런거 먹지 않고 운동으로 단기간에 다리살빼는법 알수잇나요??... 질문자님이 할 수 있는 다리살빼는법은 1.족욕 2.하체 스트레칭, 마사지 3....
  • 다리살빼는법 답변 좀요!
  • ... 그런데 다리살빼는법 뭐가 있을까여??? 효과적으로 다리살빼는법은 아무래도 운동과 식단 조절인데 운동은... 낮아져서 다리살빼는법 뿐만 아니라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도 될꺼에요. 그리고 다리살빼는법을 지키시면서 구두보다는...
  • 다리 살 빼는 법,다리 하얘지는 법
  • 제가 요즘 식욕이 많아져서 먹다보니까..다리에 살 쪘어요..그리고 다리 사진 보다가 좀 더 까만편 이예요..ㅠ 다리 살빼는 법 이랑 다리 하얘지는 법 알려주세요 ㅎㅎ작성자님 지금도 다리가 예쁘고 하얀 편이신데, 지금도 여전히...
  • 다리살빼는법>_(내공20)
  • ... 질문에 답해주실수 있으면 답해주세요 내공은 20정도 걸께요~ 질문1.다리살 빼는법..? 질문2.키크는법..? 질문3.... 질문1.다리살 빼는법..? 종아리살 빼고싶으시면 페트병으로 굴리면서 문질러주시구요 허벅지도 같은방법으로요....
  • 다리살빼는법ㅜㅜㅜㅠㅜ!
  • 제가유독다리에만 살쪄서ㅠㅜㅜㅜ 다리살빼는법 쫌여ㅠㅜㅜ 웨이트트레이닝/다이어트/건강관리 지식in 범스터입니다. (아래내용은 복사 붙여넣기가 아닌 수기로 작성한 내용이니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과 채택부탁드립니다.) 스쿼트...
뉴스 브리핑
    다리살빼는법 허벅지 종아리 ㅠ
  • 다리살빼는법 알고싶습니다. 요즘들어 다리살이 많이 쪘네요 어떻게 다리살 빼야할까요? 허벅지 종아리 다리살빼는법 알려주세요ㅠ 다리살빼는법 좋은 방법 뭐가 없을까요? 여러가지 생각해봐도 다리살빼는법...
  • 다리살빼는법
  • 다리 살빼는법좀요~~ 허벅지?하체살빼는법좀 다리살 빼는건 줄넘기나 달리기같은 유산소운동이 좋습니다 줄넘기,달리기가 전신운동이라서 다리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살빼는데 좋아요 아니면 빨리걷는 것도 좋구요.. 1시간 정도씩...
  • 다리살 빼는법
  • ... 1.다리 살 빼는 법 2.다리 라인 예쁘게 만드는법 살 빼는 법, 부위별 살 빼는 법, 다이어트 식단 짜기 등 종합적으로 안내합니다. 질문자에게 필요한 것 적절하게 선택해서 효과보기를 기대합니다. 다이어트 식이요법입니다. 1. 하루 세...
  • 다리살빼는법
  • 안녕하세요 중2 여자인데요 상체는 마른편인데 보다시피 하체가 비만이에요ㅠㅠㅠ쉬운방법으로 다리살 빼는법 알려주세요 되도록이면 최대한 빨리 뺄수있는 방법으로요.. 비만은 아니신데 진짜 그냥 글래머하신 듯 듣기 거북하시다면...
  • 키성장 방해되지 않게 다리살 빼는법
  • ... 먹은게 다 다리로 가서 여름엔 반바지도 못 입을것 같아요ㅜㅜ 그래서 그런데 제가 키가 좀 작은편이라서 키성장 방해 안되게 다리살 빼는법 알려주세요! 효과 좋은걸로 오 줄넘기가 딱이네요 다리 살도 빠지고 키도 더 커질수 잇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