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5098|2 대구어학원 찾고 있나요??
Qna
    -_- 이화어학원 가기가 싫어요..
  • ... 아^^전대구북구이화어학원에다니고5학년이에요 ^^Lv는97이구요 숙재가아무리많아도열심히하세요^^ 그리구 친구랑 친하게지내니까 학원가는게 나쁘진않아여 ^^ 뇌물같은걸 줘보세요 ㅋㅋㅋ!! 친구사귀면 재미있어요 ^^ 그럼 님아...
  • 대구 범어동 청담어학원 질문요!
  • 제가 학원을 알아보는데 범어동 청담어학원이라는 곳을 알랐어요. 제가 공부 성적이 중상??정도입니다 질문입니다 1. 청담어학원 어떻게 들어가나여? 시험쳐서드가나요 2. 수강료 3.공부를 잘해야하나요? 공부잘하는 애들만있나요?...
  • 이화어학원에 대하여..
  • ... 제가 대구 시지 이화어학원 다닐꺼거든요.. 어떤거 배우는지도 잘모르고 어떤걸 중심으로 배우는지.. 레벨테스트는 어떻게 하고.. 주로 어떤레벨부터 시작하는지.. 등등.. 이화에 대해서 좀 알려주새요.. -교재 -레벨테스트 -어떤걸...
  • 대구어학원 찾아요!!
  • 혹시 대구영어학원 잘 아시는분 계시나요?? 인강도 해보고 다 해봤는데 매번 실패하네요ㅠㅠ 시내쪽으로 대구영어학원 찾는 중인데, 토익 준비 하려고 해요. 아무래도 문법부터 다시 해야 할 것 같아요. 대구영어학원 다녀 보신분 조언...
  • 대구 동성로 타임어학원에 대해서...
  • 동성로 타임어학원 토익 기초반 잘 가르치나요? 궁금해요. 아시는 분이나... 저는 타임어학원 다녀봤는 사람입니다. 토익 수업들어갔었구요. 작년... 처음에 타임어학원이라길래 들어본적이 없어서 긴가민가했었거든요. 그런데 ybm은 사람...
블로그
    예비고1 글로벌어학원에대해
  • 예비고1인데여~~ 집에서 과외하고 글로벌 어학원에서 토익공부한번 해볼려고 하는데 글로벌 어학원 어때요??(참고로 대구) 그리고 고1 영어공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?? 기본문법책은 어떤게 좋아요?? 어학원에 가게되면, 책은거기서...
  • 대구 일본어학원 이번에
  • 안녕하세요 대구일본어학원을 알아보고 있습니다!! 아주 예전에 제2외국어로 일본어 공부했었구요 그 이후로는 거의 접하지 않아서 완전 기초입니다. 얼마 전에 일본 여행을 갔다 왔는데, 일본어를 할 수 있었으면 더 재밌었겠다 싶은...
  • 대구유학원 다양한 정보 있는 곳 추천이요!
  • ... ㅠ 그래서 지역 및 어학원 정보가 다양한 대구유학원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!!! 안녕하세요:D 저는 최근에 상담받고 와서 여름방학 때 단기어학연수 가기로 했는데요!! 제가 상담받았던 대구유학원이 괜찮아서 답글 남겨볼게요...
  • 일본 워킹비자 어학원
  • ... 내년 3월쯤 출국예정이구요 처음에 어학원 3개월정도로 4월학기 등록하고 싶은데 기숙사 포함해서 비용이... (호텔, 무역, 사무, 디자인, 해외영업, 통역 등) 상담 환영 ✔ 현. 대구한의대학교 교수 “해외취업과 전략” 강의
  • 범어동 (대구 수성구) 한빛어학원 레벨
  • 제가 초6인데 s1나와서 잘한건가요?? 잘했네요..ㅎㅎ
뉴스 브리핑
    대구 직장인 영어 회화학원 추천해주세요!(광고사절)
  • 제가 대구에 온지 얼마안되고 지인도 별로 없어서 영어 회화 학원 다니랴고 검색하는데 블로그 카페 죄다 몽땅 싹다... 어학원 같은 경우는 1: 다수의 구조로 되어있습니다. 즉, 한시간 수업을 들을 때 10명의 학생이 수업을 듣는다고...
  • 대구어학원
  • ... 영어학원을 알아보는 중인데 어디가 좋을 지 모르겠어서 질문 남깁니다. 1. 수성구에 다닐만한 영어학원 없을까요?... 그 영어학원을 추천한다면 그 이유가 무엇인지도... 그럼 학원이나 어학원은 어떨까요? 1대 다수의 수업으로는...
  • 대구 글로발 어학원은 영어초보 부터 할 수 있나요?
  • 영어를 배우여고 하는데여 직장인이라서 시간도 일정하지않고 해서 알아보니 여기가 좋다고 하던데 초보부터 가능한지? 다니는분들 답부탁합니다. 저두 직장인이라 어딜 다닐지 고민끝에 글로발로 선택했어요.. 수준이랄것도 없는...
  • 대구 메르스 환자 아들
  • 대구 메르스 환자 아들이 대구 청담어학원에 다닌다고 하는데요 근데 애들이 5층에서 했었데요 ㄷㄷ어제 그사람때문에 휴원도 함.. 저 5층인데..... 그말이 사실이나요? 내공 100드림 한번이라도.. 그사람들 입장에서 생각 해 본적은...
  • [부천]이병기어학원&최선어학원
  • ... 정반대구... 근데 이병기어학원은 좀 새로생긴듯한..:?? 거 같은데 여기도 최선처럼 한국식인가요?? 이병기어학원이랑,, 최선어학원중 어느곳이 더 나을까요?? 내공 15입니다^^ㅋㅋ 안녕하세요 ^^ 최선어학원 다닌 지 1년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