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9401|2 브랜드로고 찾고 있나요??
Qna
    ‘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’ 출시
  • 스프라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아디다스의 커스터마이징(주문제작) 서비스 마이아디다스의 창조적 특성을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. 스프라이트를 상징하는 그린/블루 컬러와 아디다스 특유의 로고가 어우러져...
  • 남자들이여, 아무 우산이나 쓰지 마라
  • 특히나 특정 기업의 로고나 슬로건이 박혀 있는 건 참 들고 다니기 난감해진다. 그래서 기념품으로 받은... 비싸고 유명한 브랜드의 우산을 가지란 얘기가 아니다. 우산에도 TPO가 있다. 비가 쏟아지는 날에 쓸 장우산...
  • SKT, 마케팅 효자 ‘포켓몬 GO’ ····고객 혜택 늘린다
  • 이용자가 ‘포켓스톱’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SK텔레콤 5G 브랜드 로고는 월평균 약 2400만 번 노출되고 있다. 포켓몬 캐릭터로 디자인된 제휴 상품 판매도 증가세를 보인다. 포켓몬 스티커와 무료 게임 아이템을...
  • SK텔레콤, '포켓몬 고' 이용 데이터 무료 혜택 9월로 연장
  • 이용자들은 SNS상에서 수백 개의 단체 채팅방을 개설하고 T월드로 포켓몬을 잡으러 가는 모임을 만들고 있다. 이용자가 ‘포켓스톱’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SK텔레콤 5G 브랜드 로고는 월 평균 약 2400만 번 노출되고 있다.
  • SK텔레콤 10~20대 고객, ‘포켓몬 GO’ 효과 톡톡
  • 또한, 이용자가 ‘포켓스톱’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SK텔레콤 5G 브랜드 로고는 월 평균 약 2,400만 번 노출되고 있다. ※ 포켓스톱: 포켓몬을 잡는 ‘몬스터볼’ 등 필수 아이템을 획득하는 장소 ※ 체육관: 이용자끼리...
블로그
    SK텔레콤, 포켓몬고 데이터 면제기간 '6월→9월 말' 연장
  • T월드 내 포켓스톱에서 SK텔레콤 5G 브랜드 로고가 노출된 횟수는 월평균 2400만 번에 달했다. 5G 브랜드 로고는 이용자가 포켓스톱을 클릭해야 나타난다. 포켓몬 캐릭터 상품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. 포켓몬 스티커와...
  • 디자인 유나이티드, 신진 아티스트 ‘캠퍼그래픽’과 협업
  • 관련사진 신세계인터내셔날(대표 차정호)의 캐주얼 브랜드 ‘디자인 유나이티드(Design United)’가 신진... 밖에도 캡틴 캐릭터가 프린트된 캡모자는 1만9900원, 카무플라주, 플라밍고, 캠퍼 그래픽 로고가 프린트 된...
  • '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' 출시
  • 코카-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... 스프라이트를 상징하는 그린/블루 컬러와 아디다스 특유의 로고가 어우러져 자유로우면서도 스페셜한 분위기를...
  • 신발 끈 고쳐 맨 휠라코리아, 부활의 날갯짓
  • 휠라코리아의 헤리티지(100년 전통의 브랜드 자산)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라인에 주력했다. 휠라 로고를 의류부터 신발까지 크게 새겼다. 10~20대에서 휠라 로고 티셔츠와 운동화를 구매하기 시작했다. 가격을 낮춰...
  • 아우딘퓨쳐스, 공모가 2만6000원으로 결정
  • 아우딘퓨쳐스 로고희망 범위 하단인 2만6000원으로 결정했다고 30일 밝혔다. 수요예측에는 총 624개의... 아우딘퓨쳐스는 자체 브랜드 네오젠 등을 보유한 화장품 ODM 기업이다.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...
뉴스 브리핑
    한국타이어 조직개편, 유통 부문→유통사업본부로 격상
  • 한국타이어 로고 한국타이어가 유통 혁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조직개편을 실시했다. 한국타이어는 시장에서... Tier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하기 위해 유통 혁신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게 된 것"이라며 "성공적이고...
  • 코카콜라, 스프라이트X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
  • 스프라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아디다스의 커스터마이징(주문제작) 서비스 마이아디다스의 창조적 특성을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. 스프라이트를 상징하는 그린·블루 컬러와 아디다스 특유의 로고가 어우러져...
  • 제닉스, 게이밍의자 양대 가격비교 사이트 '히트브랜드' 선정돼
  • 국내 양대 가격비교 사이트인 다나와와 에누리에서 ‘2017 상반기 히트브랜드’로 선정된 제닉스... 공식 로고 이미지를 적용한 오리지널 게이밍 의자 제품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. 제닉스 관계자는 "국내...
  • '스프라이트 X 마이아디다스 스페셜 에디션' 출시
  • 젊고 트렌디한 스프라이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아디다스의 커스터마이징(주문제작) 서비스 마이아디다스의 창조적 특성을 조화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. 스프라이트를 상징하는 그린/블루 컬러와 아디다스 특유의 로고...
  • SKT, 10~20대 고객 ‘포켓몬 GO’ 효과 톡톡
  • 이용자가 ‘포켓스톱’을 클릭하면 나타나는 SK텔레콤 5G 브랜드 로고는 월 평균 약 2400만번 노출되고 있다. 포켓몬 캐릭터로 디자인된 제휴상품 판매도 증가세다. 포켓몬 스티커와 무료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