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5054|2 원형탈모증 찾고 있나요??
Qna
    원형 탈모증인 사람에게 퍼머해도 될까요?
  • ... 원형탈모증이라함은 지름이 1cm~5cm 정도의 크기로 머리카락이 빠지는 경우가 제일 많습니다...대부분 스트레스의 의한 증상이라고 합니다... 그래서 자연치유되기까지 짧게는 2~3개월에서 길게는 6개월 이상까지 간다고 합니다. 일단...
  • 12년째원형탈모증....도와주세요
  • 저는 올해15살의 소녀입니다 한참 멋부릴 나이이지만 저는 원형탈모증을 12년째 앓고있습니다... 몸에있는 털이란 털은 하나도 있지 않아요 머리전체에서부터 눈썹을 제외한 모든털까지요..^^; 저는 머리가 나았다가 다시 빠졌다가 그러다...
  • 원형탈모증 <윗머리가 너무 심각해요>
  • ... 2.머리 감을때 좋은 머리감기 방법 부탁드립니다 3.혹시 탈모증에 좋은 음식이나 야채 과일 등 부탁드립니다 4.이증상이 원형 탈모증이라면 어떻게 빨리 회복 되는지 부탁드립니다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원형탈모증 말그래로...
  • 원형탈모증이요,,,ㅠㅠ제발부탁드려요...ㅜㅜ
  • 안녕하세요저는중학교에다니고있는2학년생이에요 실은..저희아빠께서 원형탈모증이걸리셨어요 저희떄문에 그런것같아서 마음이안노이네요... 밥먹는시기도불정확하고 밥을거를때도자주있으세요 편의점을하시는데...
  • 원형탈모증주사에 대해서 의사선생님 답변부탁드립니다..
  • ... 만약에 원형 탈모증이 아닌데 원형탈모증 주사를 맞으면 어떻게 되나요 다른부분이나 다른곳에 원형 탈모가 올수도 잇는지.. 아니면 제가 수험생인데 스트레스 때문에 빠지는건지.. 머리카락같은건 빠지고 나고 하지만 눈썹은 원래...
블로그
    원형탈모증인듯... 도와주세요...
  • ... 제 생각엔 지루성원형탈모증인듯... 약간 번져서 뒤통수에도 났는데, 머리가 많이 올라오고 있어요. 학생이라서.. 부탁드립니다.제발. 머리카락은 일반적으로 하루에 20~80개 정도 자연 탈락하지만 하루에 100개 이상 빠지거나...
  • 원형 탈모증 빨리 낫는 방법 가르켜주세요.
  • 저 올해로 중학생 입학 합니다 아니 오늘 했습니다 원형 탈모땜에 하루종일 모자 썻는데 선생님들도 뭐라하시고... 탈모 증상을 느끼는 사람들은 두피에 부담이 없고 두피 불순물을 깨끗이 세정하는 효과가 있는 탈모방지 전용샴푸를...
  • 원형 탈모증이 있는데 왁스 바르면 안좋나요??
  • 저는 고1입니다 근데 옛날부터 원형탈모증이 생기다가 없어지고 그랬는데 이번에도 생겼습니다 근데 왁스로 발라서 가리고 다니는데 왁스 바르면 안좋나요?? 더빠지거나 그래요?? 왁스...아무문제없을껍니다 그런데......갸스비 .......
  • 원형탈모증의원인은?
  • 원형탈모증의원인은? 안녕하세요~ 탈모전문 닥터봉샵입니다 원형탈모 관련으로 질문 주셨는데요 원형탈모의 가장 큰 원인은 과다한 스트레스와 영양 결핍으로 인한 원인이 가장 큽니다 원형탈모 증상의 대부분은 별도의 치료가없이도...
  • 원형탈모증을 가릴만한거. ..
  •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원형탈모증인데요 정수리 부근에 원형탈모증이 와서 지금 심각합니다 뭐 원형탈모증을 고치기 위해서 클리닉도 다니고 있고 샴푸도 쓰고 있는데요 밖에 나가기가 무서워요 사람들이 막 제 머리 보면서...
뉴스 브리핑
    원형탈모증이 현재 진행중일때..
  • ... 원형탈모증이..진행되서.. 빠진부분이 조금씩 자라고있습니다. 근데.. 제가 긴생머리라서요... 머리가 질려서.. 파마를 하고 싶거든여/// 미용실에서 원형탈모증을 알게되었구요... 3번정도 빠진거같아서 피부과 다니고 있어요.....
  • 저희 어머니가 원형탈모증 에 걸리셨어요.ㅠ 도와주세요
  • ... 원형탈모증의 정확한 원인은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으나 정신적 스트레스나 자가면역 즉 자신의 피부구성성분이 자신의 머리털을 파괴시키는 과정이 진행되어 생긴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 치료는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중요한 원인이...
  • 원형탈모치료법 꼭좀요.
  • ... 탈모반이 여러 군데 생기는 다발성 원형탈모증이나 머리뒤쪽부터 앞쪽으로 탈모반이 뱀처럼 기어가는 형상을 띄는 사행성 원형탈모증, 또는 머리전체가 빠지는 전두 탈모증이나 전신탈모증, 또는 탈모반의 크기가 10원 동전 만하던...
  • 원형탈모증...
  • ... 예전엔 괜찮았었는데 최근에 생긴거같아요 ㅡㅡ 미용실에서 머리짜르는데 원형탈모증이라네여 ㅠ.ㅠ 그말을 먹고 심하게 충격먹었지요 ㅡㅡ 그리고 학교에서애들도 막 더커져가고있다는것처럼 막 불안하게 말하구요 ㅠ.ㅠ 그래서...
  • 원형탈모증세로 눈썹까지 빠지는데요
  • 원형탈모가 너무 심해 머리 전체가 다 빠졌거든요. 그런데... 다른병이 있는건 아니구요 스트레스 때문에 생긴 원형탈모가... 원형탈모에 가장 중요한건 스트레스!!! 스트레스를 최소화 하세요!!! 충분한 답변이 됬으면 좋겠네요 원형탈모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