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1877|2 잠실성형외과 찾고 있나요??
Qna
    도와주세요 ㅠㅠ잠실ppc주사,,
  • ... 술을 조아하는탓에 뱃살때매 드레스입는게 겁이납니다 ㅠㅠ 잠실에 ppc주사 잘하고 조은병원좀 가르쳐주세요... ㅠㅠ 저도 나이먹을수록 쳐지고 지방들 때문에 고민끝에 ppc를 하게 되었어여 저는 강남 스카이 성형외과에서...
  • 소음순 수술 부작용
  • 안녕하세요 소음순 비대증이 있습니다. 두쪽 다 있긴 한데 한쪽이 특히 늘어져 착색되고 주름이 있습니다. 이 정도면 대강 가격이 어느 정도 할까요? 아주 기본적인 경우만 백만원 내외고 비싼 경우 300만원까지 한다는 글을 봐서요ㅜㅜ...
  • 여드름흉터때문에 피부과를 가려는데요! 피부과 ㅜ
  • ... 가까운 잠실쪽이나 강남쪽으로 가보려는데 도대체 어떻게 알아보고 가야하는지 모르겠네요!!;; 인터넷으로만... 많은 성형외과 전문의를 찾는 것이 중요하리라 생각됩니다 2013년 미용성형외과학회에서 고려대학교 안암병원...
  • 눈이랑 코랑 잘하는 성형외과 있어요??
  • ... 강남 압구정동에 유명한데 많잔아요~ 대치동이면 그주변에서 하시면 되겠네요 저는 잠실사는데 압구정동에서 했거든요 눈은 안했고 코만 했지만 성형외과의원으로유명하다고 들엇어요 그리고 결과도 만족하구요 ㅋㅋ 근데 뭐...
  • 프로필 로고좀 만들어주세요
  • ... 헬스 병원 치과 성형외과학원 댄스학원헬스장 다이어트 명함 브로 슈어 리플렛 사인시스템프리랜서_학 교 학원... 구정 잠실 천호 한강진 종로 의정부 종로구,중구,용산구,성동구,광진구,동 대문구,중랑구,성 북구,강북구,도봉구...
블로그
    소음순 집애서 났는법좀 알려주세요~!내공70
  • ... 출처 : 네이버 파워지식인 심상인원장님 임신출산 산부인과칼럼 강남,일산,목동,잠실,송파,합정,신촌,영광,장성... 산후조리원피부과,성형외과,여의사산부인과,산부인과추천,산부인과상담,유명한산부인과,산부인과수술,산부인과병원...
  • 송파, 잠실쪽에도 수술교정 하는 치과 있나요?
  • 치아교정을 하려고 해도 아무래도 수술을 해야 할것 같은데, 성형외과에서 하는 양악수술보다는 치과에서 하는 수술교정이 더 맞는거 같아서 일단 치과에서 상담을 받아보려고 하는데요 가까운 송파나 잠실쪽에서 알아보고 싶어요...
  • 성형외과!쌍수
  • 쌍커플이랑앞트임할껀데요 잠실송영주성형외과랑 천안황일면성형외과 고민하고있는데요 어디가괜찮은지좀 알ㄹㅕ주세요ㅠㅠㅠㅠ거의 송영주로기울었는데 여기가 비용도싸고 괜찮은거가타서요 근데 후기가별로없고그래서.....
  • 송파구 잠실 구강외고(치과)질문이요
  • ... 그런건 성형외과에서 하는거 아닌가요??? 안녕하세요... 치과나 성형외과 다 가능하구요... 의료인이면 시술... 눈이나 이마등은 성형외과와의 논쟁이 발생될 요지가... 시술이더군요...성형외과냐 치과냐의 중요성 보다 오히려 어떤...
  • 질염 증상과 진료
  • ... 압구정,강남,청담,반포,일산,목동,잠실,송파,합정,신촌,부평,중동,상동,연수구,송도 산부인과<수원> 권선구,장안구,영통구,팔달구 산부인과 제주도 서귀포, 제주산부인과추천 산후조리원피부과,성형외과,여의사산부인과,산부인과추천...
뉴스 브리핑
    잠실 쪽 더블로리프팅 하는곳!!
  • 안녕하세요 몇일전 잠실로 이사와.. 잠실 근처에 사는 30 중반 워킹맘이에요 ^^ 출산하고 몸조리 후 바로 일하면서... 저는 잠실 근처에 살고 있으니 꼭! 잠실 근처로 알려주심 감사하겠네요 ! 잠실쪽에 더.블로리.프팅 해보신 분 있으시면...
  • 보톡스저렴한곳
  • 보톡스 알아보는중인데 잠실쪽에 보톡스저렴한곳 가보신분 추천부탁드려요~ [질문] 보톡스 알아보는중인데 잠실쪽에... ㅎㅎ 보톡스는 국내성형외과의사들이개발해 비용대비효과가 높은 보툴렉스보톡스 추천해요!! 강도가높고 내성발생...
  • 가슴성형후
  • ... 강남,일산,목동,잠실,송파,합정,신촌,고성군,양구군,철원,화천,춘천,홍천,횡성,원주,영월,정선,평창,태백,삼척,동해,강릉,양양,속초,고성,인제군 산부인과추천 산후조리원피부과,성형외과,여의사산부인과,산부인과추천,산부인과상담...
  • 잠실역에서압구정원진성형외과가는 버스~~~
  • ... 내공겁니다~~빨리 알려주세요~~ 자세하게 알려주세요~ 어디서 내려야하는지도요 잠실롯데월드에서 361번, 4318번을 타시고 현대아파트에서 내리셔서 압구정역 5번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원진성형외과가 있습니다. 잠실역에서...
  • 잠실 아니면 신촌부근의 귀뚫어주는 병원 알려주세요~
  • ... 그래서 지금 뚫려있는거 막고 병원 (피부과, 성형외과 ..................)에서 뚫어보려 하는데 잠실이나 신촌부근에 귀뚫어주는 병원 있으면 알려주세요~ (특히 신촌은 이대 앞 환영이요~~ㅋㅋㅋ) 레이저로 뚫으면 더 잘 아문다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