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1722|2 tv광고대출 찾고 있나요??
Qna 블로그
    저축은행, 대출 조이기 본격화·마케팅 비용도 축소
  • 일부 저축은행은 대출 규모를 줄이기 위해 온라인·TV광고를 줄이는 등 마케팅 비용 축소에 나서고 있다.   B저축은행 관계자는 "TV광고와 상품광고를 줄이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자제하고 규제 가이드라인 안에서...
  • 뱅크오브호프, ‘희망이 대답합니다’ 생활밀착형 광고 2탄
  • 뱅크 오브 호프(행장 케빈 김)가 비즈니스 대출 ‘이지론(EZ론)’과 모기지 상품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. 이달 들어 방영하기 시작한 2편의 TV 광고는 실생활과 관련된 고객의 고민에 대해 ‘희망’이 대답하는 방식이다....
  • [서울경제TV] 불법대부광고 기승··· 이용 중지 전화번호 27%↑
  • [서울경제TV] [앵커] 정부가 가계대출 증가를 억제하기 위해 대출 기준을 강화하는 사이, 서민들을 대상으로 한 불법대부광고가 기증을 부리고 있습니다. 금융감독원이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불법대출 광고에 사용된...
  • SBI저축은행, 새로운 TV광고 시작
  • [서울경제] SBI저축은행은 중금리 대출 상품인 ‘SBI중금리바빌론’ 출시와 함께 새로운 TV광고를 시작했다고 10일 밝혔다. 새 TV광고는 ‘중금리, 대한민국 1등 저축은행과 만나다’라는 콘셉트로, 강원도 횡성군...
  • "생활에 대해 질문하고 '희망'이 대답하다"
  • 뱅크오브호프(행장 케빈 김)가 새로운 비즈니스 대출 'EZ론' 및 모기지 대출 TV광고를 선보였다. 이달부터 방영을 시작한 두 편의 광고는 실생활과 관련된 고객의 질문에 실질적이고 현실적인 메시지와 함께 희망을...
뉴스 브리핑
    대선후보 선거비용 얼마나 썼나…보전과 절차는
  • 금융권 대출을 더 해 마련했다. 선거비용 중 절반가량이 신문·방송광고 등 홍보 비용으로 쓰였고... 이들 두 소수정당의 비용 내역을 보면 선거공보와 TV 광고 제작 등을 포함한 홍보·광고비가 절대적으로 많은...
  • 대부업체도 이용자도 줄었는데 대출액은 늘었다…이유는?
  • P2P(Peer to Peer) 대출 규모가 커지면서다. 대부업 TV 광고 시간대를 제한하자 대부업체와 이용자를 이어주는 중개업체들이 재미를 보는 풍선효과도 상당하다. ◇법정 최고금리 누르자 대부업 축소…P2P 시장은 커져...
  • [소프트M]못말리는 '갑(甲)', 대출모집인
  • 저축은행과 대부업체는 지난 2015년부터 심야시간대를 제외하고는 대출광고를 TV에 방영하지 못하는 광고규제를 받고 있습니다. 광고로 고객 모집이 거의 차단되다보니, 과거보다 더 대출중개인의 의존도가 심해졌다고...
  • SBI저축은행, 새 중금리상품 TV 광고 실시
  • = SBI저축은행은 새롭게 출시하는 중금리대출 상품인 'SBI중금리바빌론'의 TV광고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. '중금리, 대한민국 1등 저축은행과 만나다'라는 콘셉트를 강조하기 위해 강원도 횡성군에 위치한...
  • SBI저축은행, 새 TV CF ‘대한민국 중금리’편 론칭
  • /사진=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은 중금리대출 상품인 출시와 함께 새로운 TV광고를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. 새롭게 선보인 TV광고는 ‘중금리, 대한민국 1등 저축은행과 만나다’라는 콘셉트로 강원도 횡성군 갑천면에...